친환경바이오세라믹농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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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산물브랜드 사업
 정부정책 


정부정책 급격히 변화하는 농산물 유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, 상품의 차별화를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으로 농축산물의 브랜드 사업 지원
브랜드 사업 효과

• 1 영농법의 표준화와 브랜드의 기초체질을 갖추어 균일한 품질의 농산물을 지속적으로 공급가능.
• 2 차별화된 브랜드 사업은 최고의 품질을 생산한다는 목적보다는 소비자가 기대하는 수준의 품질
 (소비자의 지불의사가 반영된 품질)을 상품화 하는 것.

• 3 공동브랜드 육성을 통해 단위별 대규모 투자보다는 공동구매. 공동생산. 판매를 통한 시장확보.
• 4 정부의 농산물 브랜드 지원사업을 통해 마케팅 및 유통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음.
  브랜드 농법

"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옥을 특수 가공처리하여 만든 친환경 농자재 "

- 옥은 45가지의 미네랄 성분과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사하며 생명체 에너지원인 마그네슘을 함유.
- 옥성분이 함유된 비료를 사용하면 토양의 지력이 강화되고 과채류의 생육.성장을 활성화 시킬 수 있음.
- 전국의 많은 농가에서 옥을 활용한 농산물 브랜드를 출시 중 : 옥자두, 옥배, 옥사과, 옥마늘 등
- 옥을 활용한 농산물 브랜드는 동일 품목에 비해 고급 품목으로 인정되어 대형 백화점 및 유통점에서 고가로 판매되고 있으며
 소비자가 신뢰하는 유기농 작물로 통합니다.
  브랜드 효과

소비자의 압도적 선택 - 소재의 황제 옥


<(주)금양의 기술로 경북의성 등에 옥농법을 전수>
  브랜드 친환경 농자재

기비용 (토양개량제)
엽면 시비용
병해예방 및 과실비대용
생산포장용